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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처(시설관리팀) 주요 업무

사무처(시설관리팀) 주요 업무
1. 건축물 신·증축 및 철거에 관한 업무 2. 시설물 변경, 교체, 리모델링에 관한 업무
3. 기계, 전기, 소방, 기타 시설물 설비 공사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업무 4. 건설위원회 운영에 관한 업무
5. 기본 재산(토지·건물·구축물) 관리에 관한 업무 6. 자산(기계기구, 집기비품, 무형고정자산) 관리에 관한 업무
7. 기계, 전기, 소방, 기타 시설물 설비에 관한 업무 8. 교내 조경 관리에 관한 업무
9. 소방 및 방화 관리에 관한 업무 10. 위험물 안전 관리에 관한 업무
11. 전기 및 통신시설 관리에 관한 업무 12. 냉·난방 시설 관리에 관한 업무
13. 교내 환경오염 방지에 관한 업무 14. 연구실 안전 관리에 관한 업무
15. 재해·재난 방지에 관한 업무 16. 비품(기계기구, 집기비품) 공급 및 검수에 관한 업무
17. 시설 임대차에 관한 업무 18. 교내 경비에 관한 업무
19. 난방 연료 수불에 관한 업무 20. 교내 공간 조정 및 실 이전에 관한 업무
21. 교내 게시물 관리에 관한 업무 22. 교내 시설 사용에 관한 업무
23. 각종 시설물 관리에 관한 업무 24. 기타 소관 회의 사무에 관한 업무
25. 기타 시설관리과 업무에 관한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