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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처(시설관리팀) 주요 업무
사무처(시설관리팀) 주요 업무
1. 건축물 신·증축 및 철거에 관한 업무 |
2. 시설물 변경, 교체, 리모델링에 관한 업무 |
3. 기계, 전기, 소방, 기타 시설물 설비 공사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업무 |
4. 건설위원회 운영에 관한 업무 |
5. 기본 재산(토지·건물·구축물) 관리에 관한 업무 |
6. 자산(기계기구, 집기비품, 무형고정자산) 관리에 관한 업무 |
7. 기계, 전기, 소방, 기타 시설물 설비에 관한 업무 |
8. 교내 조경 관리에 관한 업무 |
9. 소방 및 방화 관리에 관한 업무 |
10. 위험물 안전 관리에 관한 업무 |
11. 전기 및 통신시설 관리에 관한 업무 |
12. 냉·난방 시설 관리에 관한 업무 |
13. 교내 환경오염 방지에 관한 업무 |
14. 연구실 안전 관리에 관한 업무 |
15. 재해·재난 방지에 관한 업무 |
16. 비품(기계기구, 집기비품) 공급 및 검수에 관한 업무 |
17. 시설 임대차에 관한 업무 |
18. 교내 경비에 관한 업무 |
19. 난방 연료 수불에 관한 업무 |
20. 교내 공간 조정 및 실 이전에 관한 업무 |
21. 교내 게시물 관리에 관한 업무 |
22. 교내 시설 사용에 관한 업무 |
23. 각종 시설물 관리에 관한 업무 |
24. 기타 소관 회의 사무에 관한 업무 |
25. 기타 시설관리과 업무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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